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아파트 유리창 청소 최저가 인테리어 (임광그대가 아파트)

뽀득케어 2024. 2. 2. 18:19

안녕하세요

유리창 청소 전문 업체

뽀득케어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임광그대가 아파트

유리창 청소를 다녀왔습니다

 

고객님이 이사 후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유리창이 지저분해서 직접 닦으시다가 포기하고

저에게 의뢰를 주셨습니다.

뷰는 천마산으로 가는 산책로와 작은 계곡이 있는

포근한 뷰를 자랑하네요

사진에 가운데 유리를 자세히 보시면

닦으시다가 실패한 자국이 선명하네요

유리창을 가까이서 보니 오염이 더 심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닦으시다가 포기하니

얼룩이 더 선명해지셨다고 하네요

오염물이 뭉쳐 흐른 후 그대로 말라버렸습니다.

 

 

다른 방들은 거실 유리창 보다 오염도가 더 심했습니다.

거실 유리창을 직접 닦아보시고 다른 창문은

시도조차 못해보셨다고 하네요

 

 

34평 전체 유리창 작업을 했습니다.

자 그럼 결과물 보실까요?

 

짜잔


이제 아침마다 깔끔하고 깨끗해진 뷰를

보실 수 있다고 너무 만족해하시네요

고생한다고 사주신 커피도 보이네요 ㅎ

(커피 잘 마셨습니다)

 

 

 

 

 

아기방도 투명 유리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안방 거실 아기방 세탁실 모든 유리창 올 클리어입니다.

 

 

 

 

 

 

 

2시에 작업을 시작했는데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지네요

고객님이 28000% 만족하신다고 (정말 하신 말씀)

앞 동네에 있는 부모님댁도 청소 의뢰를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유리창 청소만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단언컨데 가장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네요 ㅎ


 

뽀득케어는 하루에 한집만 청소를 합니다

결과물이 완벽하게 나올 때까지 꼼꼼하게 작업을 합니다.

유리창 청소를 하기 위에서 외줄을 타나요?

아니면 유리창을 탈거를 해서 청소를 하나요?

아닙니다 실내에서 유리창 탈거 없이 안전하게 작업합니다

탈거를 하지 않고도 깨끗하게 유리창 청소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랫집에 청소로 인해 피해를 주나요?

아닙니다 소량의 세정액을 사용하여 창틀에 물이 조금 고일 정도라 아랫집에 피해가 없습니다.

세정액은 독일 친환경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정말 만족해 주셔서

저 또 한 기분 좋은 청소 현장이었습니다.

뽀득케어에 유리창 청소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견적적

무료상담 010 8259 6279

 

https://blog.naver.com/bbodeukcare/223341074296

 

광진구 편의점 유리 청소 (CU 자양 리안점)

안녕하세요 뽀득케어 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곳을 작업하고 왔습니다. 자양동에 위치한 CU입니다. 왜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bbodeukcare/223292032095

 

안산 주택 창문청소 후기 투명해진 유리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에 있는 주택 창문을 청소하고 왔습니다. 거실 뷰가 마음에 들어 이 집으로 이사를...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bbodeukcare/223282911114

 

하남 빌라 유리창 청소 "투명하고 개방감 있게"

안녕하세요 유리가 투명해지는 그날까지 뽀득케어입니다. 오늘은 하남에 있는 빌라 유리창을 청소했습니다....

blog.naver.com